본문바로가기
Thank you. 고대가 계속 되는 한 기부자님의 사랑도 영원히 기억됩니다

HOME > KU PRIDE CLUB > 기부스토리

고대인의 마음을 모으는 운동

KU PRIDE CLUB

가입자 3000명 돌파 !

매월 1만원 이상 정기기부로 고려대와 인재들을 후원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고대를 믿어주시는 마음들을 모아 큰 변화를 만드는 KU PRIDE CLUB

많은 기부자들이 고대에 대한 감사와 기대의 마음을 기부를 통해 실천하였습니다.

김숙자(사학66)-이병기(의학64) 교우 부부 외
가족 10분

미국에 살고 있는 우리 부부의 집에는 교우들, 교수님 등 많은 고대인들이 놀러옵니다. 아들 3형제도 모두 고대 SUMMER 스쿨을 다녀와서 고대 사랑이 깊고요. KU PRIDE CLUB에 기부를 하고 나서 가족들에게 얘기를 했더니, 대뜸 7살 먹은 손주가 이러더군요. “할머니도 우리 학교에 기부하시니까, 나도 할머니 학교에 기부하겠다.” 고요. 어린 손주가 그렇게 말하니 평소에도 고대를 좋아 하던 아들, 며느리들도 모두 기부하겠다고 해, 어느새 가족 12명이 KU PRIDE CLUB에 가입했답니다. 우리 가족처럼 다른 분들도 KU PRIDE CLUB을 통해 가족 간에, 친구들간 에 더욱 돈독해지고 학교 발전도 이끌기를 바랍니다.

민남규(농화학과66)

KU PRIDE CLUB 기금으로 세계적 석학을 고려대학교로 모셔와 우리 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한다면, 고려대에도 곧 노벨상 수상자가 나올 것입니다. 이것이 나라에 보탬이 되고, 우리 사회도 발전시킬 수 있기 때문에 대학 기부야말로 가장 뜻 깊은 기부라고 생각합니다.

이금철(전 안암학사 관리운영팀 부장, 지질학과73)

학생으로서, 직원으로서 소중한 시간들을 보낸 고려대학교가 더욱 발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가족들과 함께 기부에 동참했습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노블리스 오블리주’의 생각을 가지고 동참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윤의(이기탁 영문14)

KU PRIDE CLUB 기금이 장학금과 연구기금 등으로 쓰인다고 들었습니다. 제 아들은 지금 군에 있지만, 앞으로 복학했을 때 고려대가 더 발전해 있길 바라며 후원합니다. 다른 학부모님 도 고려대 발전기금 홈페이지(give.korea.ac.kr)에 들어가 보시고, 학교 발전에 힘을 보태주시면 좋겠습니다.

박순선(서지수 경영15)

아이가 전액장학금을 받고 학교도 즐겁게 다니는 모습에 감사해서 학교 발전에 힘을 보탭니다.

배기원 (대학생)

모교 사랑이 깊으신 아버지께서 ‘너도 고려대 발전에 기여해 보라’고 추천해 주셔서 기부를 시작했습니다. 청년들이 힘든 요즘, 고려대 학생들이 KU PRIDE CLUB으로 지원을 많이 받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기부스토리

기부스토리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